GDMC - 글로벌 디지털 비즈니스 관리 시스템

글로벌 디지털 비즈니스 관리 솔루션이란 ? 기업의 디지털 마케팅 / 영업관리 / 프로젝트 관리 / 문서관리 등 기업 관리 업무를 디지털 업무 기반으로 전환하고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솔루션 입니다.

디지털 비즈니스 관리의 필요성

  • 타켓고객확보 및 잠재고객 확보가 필요한 경우
  • 지속적인 제품 가지 제안이 필요한 경우
  • 영업 업무에 대한 정보 공유가 필요한 경우
  • 거래처별 업무 통합 관리가 필요한 경우
  • 거래처의 철저한 사후 관리가 필요한 경우
  • 기업 업무 관련 경영 지표(KPIs) 분석이 필요한 경우
  • 회사의 통합 문석관리가 필요한 경우

A.

디지털 캠페인

기업은 기존 고객이나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꾸준한 기업의 가치 제안(Value Proposition)을 해야 합니다.  기업 가치 제안의 기존 고객의 유지, 미래의 잠재 고객에게 기업으로서의 가치를 제안함으로서 고객이 제품구매나 기술서비스를 받아야하는 필요성을 인식하게 하는 것을 말한다.

디지털 시대에는 이메일 캠페인 활동을 통해 기존 또는 잠재고객 대상으로 기업 가치 전달이 용하게 되었다.

  • 기업에서 제공하는 제품이나 기술은 무엇인지 ?
  • 기업에서 목표 대상 고객은 누구인지 ?
  • 가치제안의 차별성은 어떤것인지 ?
  • 고객의 궁극적인 이익과 기대 개선은 어떤 것이 있는지?
영업관리

B.

영업관리

기업에서 영업관리의 의미는 무엇일까 ?

영업관리는 영업 담당자의 고객과의 업무 활동을 관리하는 그 이상의 관리가 필요하다.

  • 영업 담당자별 업무 진행 사항이 파악되고 있나 ?
  • 매년 영업 채널이 확장되고 있는가 ?
  • 갑작스런 영업 담당자가 퇴사 후에도 업무 진행이 가능한가 ?
  • 영업 단계별 진행관리가 되고 있는가 ?
  • 영업 관련 서류가 통합 관리 되고 있는가 ?

C.

고객 관리

기업은 기존 고객이나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꾸준한 기업의 가치 제안(Value Proposition)을 해야 합니다.  기업 가치 제안의 기존 고객의 유지, 미래의 잠재 고객에게 기업으로서의 가치를 제안함으로서 고객이 제품구매나 기술서비스를 받아야하는 필요성을 인식하게 하는 것을 말한다.

디지털 시대에는 이메일 캠페인 활동을 통해 기존 또는 잠재고객 대상으로 기업 가치 전달이 용하게 되었다.

  • 기업에서 제공하는 제품이나 기술은 무엇인지 ?
  • 기업에서 목표 대상 고객은 누구인지 ?
  • 가치제안의 차별성은 어떤것인지 ?
  • 고객의 궁극적인 이익과 기대 개선은 어떤 것이 있는지?
고객관리
문서관리

D.

문서 관리

기업에서의 문서관리는 대부분 업무 담당자 개인 PC에서 관리되는 것이 일반적이다. 또한, 문서관리는 PC의 물리적인 공간에서 관리하는 수준에 머물러 있다. 클라우드 기반 문서관리가 왜 필요한가 ?

  • 문서의 버전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는가 ?
  • 업무담당자별 / 부서별 문서가 공유되고 있는가 ?
  • 고객사별 문서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는가 ?
  • 문서의 메타정보 (제목 / 작성자 / 배포자 / 작성일자 등) 업무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는가 ?
  • 문서 작성의 협업이 이루지고 있는가 ?

E.

프로젝트 관리

기업은 기존 고객이나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꾸준한 기업의 가치 제안(Value Proposition)을 해야 합니다.  기업 가치 제안의 기존 고객의 유지, 미래의 잠재 고객에게 기업으로서의 가치를 제안함으로서 고객이 제품구매나 기술서비스를 받아야하는 필요성을 인식하게 하는 것을 말한다.

디지털 시대에는 이메일 캠페인 활동을 통해 기존 또는 잠재고객 대상으로 기업 가치 전달이 용하게 되었다.

  • 기업에서 제공하는 제품이나 기술은 무엇인지 ?
  • 기업에서 목표 대상 고객은 누구인지 ?
  • 가치제안의 차별성은 어떤것인지 ?
  • 고객의 궁극적인 이익과 기대 개선은 어떤 것이 있는지?

F.

사후 관리

기업에서 영업관리의 의미는 무엇일까 ?

영업관리는 영업 담당자의 고객과의 업무 활동을 관리하는 그 이상의 관리가 필요하다.

  • 영업 담당자별 업무 진행 사항이 파악되고 있나 ?
  • 매년 영업 채널이 확장되고 있는가 ?
  • 갑작스런 영업 담당자가 퇴사 후에도 업무 진행이 가능한가 ?
  • 영업 단계별 진행관리가 되고 있는가 ?
  • 영업 관련 서류가 통합 관리 되고 있는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