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크리에이티브 허브 만들기

페이스북은 보다 편리한 컨텐츠 생성 방법과 광고 수단을 제공하고 있다. 페이스북의 광고 관리자(Ads Manager)에는 Creative Hub라는 기능을 제공한다. 크리에이티브 허브(Creative Hub) 기능을 사용하면 동영상, 슬라이더쇼 등 보다 다양한 형태의 컨텐츠를 생성할 수 있다.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 페이지에 접속 후 좌측 상단의 메뉴를 선택하면 크리에티브 허브(Creative Hube)라는 메뉴를 볼 수 있으며, 해당 메뉴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Details

도메인이란 ?

도메인이란 ? 사람으로 말하면 고유한 이름을 말한다. 차이가 있다면, 사람의 이름은 동명이인 가능하지만 도메인은 웹사이트에 중복하여 사용할 수 없다는 차이가 있다. 초기 인터넷을 시작할 때, 대기업의 기업명의 도메인을 구매하여 고가에 판매가 되었던 이유도 여이에 있다. 도메인 구입처는 매우 많으며, 대표적 국내 도메인 구매 대행 사이트는 아래와 같다. 후이즈 카페24 가비아 예스닉 도메인 등록대행 사이트는 이외에도 많습니다.…

Details

워드프레스를 이용한 웹사이트 구축 이유

워드프레스 웹사이트를 구축은 웹 구축 프로그램을 잘 알지 못하더라고, 누구나 웹사이트를 구축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전의 웹사이트는 웹 프로그램 언어, 데이터베이스 사용방법 등 다양한 프로그래밍에 대한 공부를 해야 가능한 일이었다면 지금은 누구나 조금만 관심을 가진다면 마케팅에 활용 될 수 있는 웹 사이트 구축이 용이하다. 물론, 웹사이트를 수준 이상으로 구축을 원한다면 CSS, JavaScript, JQuery…

Details

전통적인 중,소기업의 해외 시장 개척 및 마케팅 변화

전통적인 중, 소기업의 해외 영업 및 마케팅 방식은 아래의 프로세스에 준하여 진행되는 것이 일반적이다. 대다수의 국내 중,소기업은 전시회, 무역사절단등을 통해 해외 바이어를 찾는 전통적인 방식에 의하여 해외 시장 진출 및 매출 창출의 기회을 만들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전통적인 방식에 의한 해외 영업 및 마케팅 전략은 노력 대비 효과가 상당히 미비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또한, 국내…

Detai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