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we need to jump up to digital business ?

개인이나 중,소기업에서 고객과의 거래상에 발생 가능한 모든 업무를 체계적으로 관리한다는 것은 많은 무리가 있다. 일반적으로 매출 100억 이상의 기업에서 시스템(ERP, SAP, 그룹웨어 등) 도입, 비즈니스 업무를 관리하고 있으나 급속히 변화하는 비즈니스에 맞춰 이용하기란 쉽지 않다. BMC에서는 개인이나 중,소기업에 최적의 비즈니스 관리 시스템을 제안하고자 한다.

잠재고객 유입 및 획득

기업에서 마케팅 활동은 ? 기업의 판매 제품이나 기술에 관심있는 잠재 고객(Sales Funnel)을 확보하기 위한 수단이다. 이러한 활동을 잠재고객 획득 과정이라 한다. 대기업에서는 막대한 자본금으로 모든 마케팅 수단(TV, 매거진, 텔레마케팅 등)을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3차 산업 혁명의 가장 큰 변화는 인터넷 발전에 의한 커뮤니티의 방식의 전환이며, 인터넷은 우리 삶과 비즈니스 방식을 완전히 바꾸어 놓았다. 잠재고객과 기존고객에 대한 디지털 관리는 필수 이다.

디지털 캠페인

인터넷과 SNS는 개인이나 작은 기업에서 디지털 마케팅을 하기 위한 최적의 기반으로 자리잡았으며, Facebook과 구글의 광고 수익은 수백조에 이르는 시대가 되었다. 이러한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페이스북이나 구글이 광고 수익을 올리고 있다는 이야기는 전 세계에서 디지털 마케팅의 중요서을 인지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디지털 캠페인은 개인이나 기업에서 최소의 비용으로 잠재고객 대상으로 마케팅을 할 수 있는 수단이다.

디지털 영업관리

기업에서 영업관리의 매출 목표 대비 실적에 중점을 두고 있다. 영업관리기존 고객 대상의 영업보다 잠재고객을 발굴하고 새로운 고객을 만들어 낼 수 있는 관리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마케팅을 통해 획득된 잠재 고객 대상 중 목표고객을 분류하고 목표 대상 영업 실적을 만들어가는 과정이다.

디지털 영업관리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문의 남기시기 바랍니다.

고객 문의 관리

고객 문의관리는 기업 활동에서 영업 관리 이상으로 중요한 업무이다. 제품 판매 후 사후 관리가 미흡 할 경우, 고객은 쉽게 다른 공급자로 찾아나서게 된다. BMC의 GDMC는 잠재고객 또는 기존고객의 문의를 체계적이고 시스템적으로 관리, 빠른 고객 대응과 고객문의 히스토리 관리가 가능하다.

프로젝트 관리

동시에 여러개의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면, 프로젝트 관리는 용이하지 않다. 또한, 프로젝트 진행이 부서간, 기업간에 협업으로 진행되어야 하는 경우 시스템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GDMC는 상세 프로젝트 관리가 가능하다.

문서관리

기업에서 문서관리컴퓨터 및 인쇄물로 관리되어지는 것이 일반적이다. 문서관리는 물리적 관리 이상으로 문서에 대한 정보 관리가 함께 되어야 한다. 중,소기업의 경우 문서 또는 도면의 버전관리가 쉽지 않은 경우가 많으며, 담당자별 개인 PC에 각각 문서가 보관되어 어느 문서가 최종 문서인지 확인 어려운 경우가 많다. GDMC의 문서관리는 물리적 문서가 아닌, 문서가 가져야 하는 메타정보(Meta Information)를 포함하는 최적에 문서관리 시스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