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가치를 위한 홍보영상제작
기업의 브랜드 가치 홍보는 지속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글로벌하게 모든 기업들은 치열한 경쟁속에 급변하게 변하고 있다. 급변하고 치열한 경쟁속에 기업의 가치 제안은 반드시 수행 되어야 하는 업무 이다.
Details기업의 브랜드 가치 홍보는 지속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글로벌하게 모든 기업들은 치열한 경쟁속에 급변하게 변하고 있다. 급변하고 치열한 경쟁속에 기업의 가치 제안은 반드시 수행 되어야 하는 업무 이다.
Details오일 및 가스 기자재 클러스터 총회 / DOTs 전략 세미나 (2019년 02월 27일 / 장소 – 부산산학융합원)
Details지금까지 디지털 전환의 조직적 영향에 대한 우리의 이해의 대부분은 대규모 다국적 기업과 협력하는 주요 비즈니스 컨설팅 회사의 데이터 및 피드백을 통해 형성되었습니다.
Details검색최적화(SEO)는 구글과 같이 검색 사이트에서 요구되는 정책을 토대로 웹사이트를 구축되기 때문에 다양한 지표에 의해 검색 순위가 결정되기 때문에 웹 구축시 검색최적화(SEO) 반영을 필수적인 작업 중 하나이다.
Details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며 기업 디지털 전환의 궁극적인 목적 중 하나도 고객을 어떻게 기업의 브랜드 유지를 위해 참여를 유도 할 것인지 생각해야 한다는 것이다.
Details전통적인 미디어 마케팅이 다국적 기업 또는 대기업만이 가능했다면, 디지털 마케팅은 스타트업이나 중,소기업들에게 동등한 마케팅 수단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디지털 마케팅의 가장 큰 장점은 콜센터를 운영하지 않고도 고객과 원활한 의사소통(Communication)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Details디지털 마케팅은 단순한 홍보가 아니다. 전통적인 미디어 채널(TV, 라디오, 신문 등)을 통해 일방적으로 제품이나 기술에 대한 홍보는 더 이상 사용자 중심의 디지털 세상과는 거리가 멀다.
Details고객은 기업의 비즈니스 운영관리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주)비엠씨의 DMI (디지털 마케팅 통합 운영)의 주요 목적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Details네이버나 구글 검색을 이용하거나 Facebook, Google+, Twitter에 함께 하고 있는 친구들에게 의견을 묻고, 심지어는 카톡과 같은 메신저를 이용하여 지인들에게 바로 의견을 구하는 것이 일상이 된 세상에 살고 있다.
Details페이스북을 처음 시작 할 경우, 프로파일을 생성하고 페이스북을 통해 개인적인 정보 공유를 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나 페이스북의 타임라인, 페이지와 그룹에 대한 차이를 이해하지 못해 잘못 사용되는 경우가 있다.
DetailsFortune 500에 속하는 글로벌 기업의 지속 성장을 위해 빠른 속도로 디지털 마케팅을 선택하고 있으며, 전체 마케팅 예산에 75%를 디지털 마케팅 비용을 책정하고 있다.
Detai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