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 구축의 목적이 기업의 명함 존채 처럼 텍스트, 이미지 및 메뉴 구성으로만 되어서는 안된다.
디지털 시대의 웹사이트는 최적의 마케팅으로 수단을 목적으로 개발되어야 한다. 특히, 해외시장 진출을 원하는 기업이라면 검색 시장 점유율 70%를 차지하고 있는 구글 검색 정책에 맞는 웹사이트 개발은 반드시 필요하다.
웹사이트 구축의 목적이 기업의 명함 존채 처럼 텍스트, 이미지 및 메뉴 구성으로만 되어서는 안된다.
디지털 시대의 웹사이트는 최적의 마케팅으로 수단을 목적으로 개발되어야 한다. 특히, 해외시장 진출을 원하는 기업이라면 검색 시장 점유율 70%를 차지하고 있는 구글 검색 정책에 맞는 웹사이트 개발은 반드시 필요하다.
구글 Panda 정책 기반의 웹사이트 구축을 통해 제품이나 기술 검색이 가능하도록 구축
다양한 디지털 채널(Facebook, Twitter, Youtube, LinkedIn, Instagram 등) 연동
기업 가치 제안에 관심 있는 잠재고객 유입 경로 구축 및 디지털 캠페인 운영
디지털 마케팅 목표 설정 및 마케팅 수행 후 결과 분석 기반 구축